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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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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직무는 기획, 인사, 총무, 회계, 구매 등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조직 운영과 경영 활동을 지원하는 업무입니다.

직무 설명
기획 전사적 경영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하며, 경영 성과 분석 및 현안 관리를 통해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회사의 비전 및 목표 달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인사 채용, 평가, 보상, 승진, 교육, 이동, 퇴직 및 노사 업무 등을 통해 회사 내부의 고객인 임직원의 역량을 최대한 창출할 수 있도록 각종 인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총무 주주총회와 이사회 운영, 공시 업무 외 사무 환경 지원 및 복리후생 지원을 통하여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의전 및 행사 지원, 각종 비품, 공사, 부동산 관리, 자산 관리 등을 통해 회사 전반의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계 경영진, 주주 등 이해관계자에게 유용성 있는 정보를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최적의 의사결정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기업회계기준에 따라 전사적 회계정보를 공정하게 처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재무 자원의 효율적인 조달과 운용을 통해 재무성과와 위험을 관리하며, 각종 세법과 처리 규정 등을 검토하여 세무신고 및 납부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구매 구매 계획의 수립과 관리를 통해 적시적인 조달 체계를 확립하고 비용의 효율화로 기업 이윤의 창출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를 위하여 지속적인 업체 발굴을 통한 구매처의 다변화와 국산화 유도로 원가절감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필요역량
    • 도전 / 열정
    • 팀워크 / 협동
    • 의사결정 / 판단력
    • 분석적 사고력
    • 손익 마인드
  • 관련학과
    전공 무관
  • 배치부서
    경영지원팀, 재무회계팀, 구매팀, 공장 사무부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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